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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일보
]대형건설사 공급 생활숙박시설, 단기 완판행진 이어간다… ‘메이저 브랜드 대전’ 이목 집중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각종 혜택과 안정적 수익을 자랑하는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주요 브랜드를 갖춘 생활숙박시설들이 단기간 완판 행진을 보여줘 대형건설사들의 참여 소식이 이어지고 있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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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믹리뷰
]대형건설사 뛰어든 생활숙박시설… '브랜드 생활숙박시설' 관심↑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주요 브랜드를 갖춘 생활숙박시설들이 단기간 완판 행진을 보여줘 대형건설사들의 참여 소식이 이어지고 있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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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생활숙박시설 대형 건설사 브랜드 대전…투자자 이목 집중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각종 혜택과 안정적 수익을 자랑하는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브랜드 생활숙박시설들이 단기간 완판 행진을 보이자 대형 건설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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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팍스경제TV
]생활숙박시설 '메이저 브랜드' 대전…부동산 규제 속 대안으로 부상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각종 혜택과 안정적 수익을 자랑하는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요 브랜드를 갖춘 생활숙박시설들의 공급이 이어지고 있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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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
]올해 상반기 전용 60㎡이하 소형 부동산 거래가 대세···부동산 시장에 부는 소형화 바람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부동산 시장에 소형화 바람이 거세다. 주택시장은 물론 상업·업무용 부동산 시장에도 소형 중심의 거래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B금융경영연구소가 발표한 ‘2019 한국 1인 가구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1인 가구는 2017년 기준 약 562만 가구로, 전체 인구의 10.9%다. 이는 기존 예상치인 556만 가구를 넘어선 것으로 1인 가구 증가 추세가 이전보다 빨라졌음을 의미한다. 아울러, 한국 총 인구는 2028년 5,194만 명을 정점으로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1인 가구 비율은 계속 늘어 2045년 16.3%에 이를 것으로 내다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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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일보
]상반기 전용 60㎡이하 소형 부동산 거래가 대세… 부동산 시장 소형화 기조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부동산 시장에 소형화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주택시장은 물론 상업?업무용 부동산 시장에도 소형 중심의 거래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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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팍스경제TV
]1인가구 증가세에 올 상반기 소형 부동산 거래 '활발'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부동산 시장에 소형화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주택시장은 물론 상업?업무용 부동산 시장에도 소형 중심의 거래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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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일보
]올해 상반기, 전용 60㎡이하 소형 부동산 거래가 ‘대세’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부동산 시장에 소형화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주택시장은 물론 상업·업무용 부동산 시장에도 소형 중심의 거래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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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믹리뷰
]전용 60㎡이하 소형, 4년만에 중소형 거래 넘었다..."1인 가구 증가 영향"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부동산 시장에 소형화 바람이 불고 있다. 주택시장은 물론 상업·업무용 부동산 시장에도 소형 중심의 거래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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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수익률 개선·거래량 증가 생활형 숙박시설…'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공급
올해 2분기 전국적으로 상업용 부동산 투자수익률이 상승세를 보이며 상업, 업무용 부동산 거래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거래량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우건설이 부산 서면 일대에 공급하는 생활형숙박시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로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